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이승기가 프렌치 감성의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의 표지는 총 2종으로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한 감각적인 화보들이다.

 

이승기는 평범하지만 멋진 매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슈퍼 노멀 엔터테이너’로 군 입대 이후 4년 만에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국민 아들’, ‘국민 남동생’의 앳된 이미지를 벗고, 물오른 남성미와 지적인 섹시함을 어필했다.

 

이승기는 흑백으로 촬영된 표지 화보에서 우수에 찬 모습을 선보였다. 물기 어린 창문 너머로 보이는 촉촉한 눈빛이 여심을 두드린다. 이승기는 화이트 셔츠에 트렌치코트를 스타일링해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승기는 또 다른 표지 화보에서 숨 막히는 옆선과 남성미 넘치는 포즈로 ‘비주얼 남신’의 매력을 뽐냈다. 진지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장인다운 감각적 화보를 완성했다.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데뷔 시절 큰 압박으로 다가왔던 ‘왕관의 무게’는 지금도 버겁다”라며 “내게 최고의 재능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이 제게 웬만하면 지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한 발 더 내디딜 수 있는 집중력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인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를 준비 중이다.

 

이승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10월 1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20 [12:03]   최종편집: ⓒ newswave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