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최진혁이 송하윤에게 '신데렐라의 구두'를 신겨 줄까?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극본 최지연 / 연출 김가람 / 제작 IHQ, 골든썸)의 두 주인공인 공마성(최진혁 분)과 주기쁨(송하윤 분)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의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공개된 모습 속 두 사람은 검은색 슈트와 하얀색 드레스를 차려 입고 있다. 살인 누명을 쓴 후 나락으로 떨어진 주기쁨은 생활형 배우로 변신해 편안한 캐주얼복만 입어왔던 터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상황에서 마주하게 된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공마성은 주기쁨을 번쩍 안고 들어올려 어디론가 향한다. 게다가 주기쁨을 앉혀 놓은 채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신발을 신겨주고 있다. 이 장면이 백마 탄 왕자님이 신데렐라에게 유리구두를 신겨주듯, 방송 초반부터 신발을 두고 애틋한 교감을 나눴던 두 사람의 관계 진전을 의미하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사 골든썸 측은 "이 장면은 상상씬이나 꿈이 아니라 현실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며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아직 자세히 전할 수는 없으나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장면인 것은 맞다"고 전했다.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 ‘공마성’(최진혁 분)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송하윤 분)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마성의 기쁨’ 5회는 오늘(19일) 오후 11시 MBN과 드라맥스에서 동시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9 [14:48]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정해인, ‘현실 남친 매력’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최대철, 무명시절 극복? 생계 책임진 아내 덕분
홍현희 결혼, 우아함 가득한 화보 공개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남지현, 아름다운 단오제 데이트, “단짠 전개의 결정적 사건 된다!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시니어 모델 테스트 도전! 자신감 뿜뿜
‘최고의 이혼’ 이혼부부 차태현 vs 배두나, 불꽃 질투전 예고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18년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생 선정
‘더 서울어워즈’ 2018년 드라마-영화 빛낸 영광의 신인은 누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유노윤호, 뭘해도 성공할 것 같은 열정갑 스타 1위
배우 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쏠리는 뜨거운 기대!
현빈, 끊임없이 확장하는 무한 스펙트럼! ‘협상’ 불가한 현빈의 변화무쌍한 매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