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오늘의 탐정’에서 어린 선우혜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허정은이 또 한번 섬뜩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온 몸을 얼어붙게 만든다.

 

매회 임팩트 강한 반전 전개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폭풍 같은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잡고 있다.

 

‘오늘의 탐정’ 지난 방송에서는 사람들의 죽음을 조종하는 악귀 선우혜의 과거가 공개됐다. 선우혜가 12살 때 그의 아버지와 동생이 죽었고, 그가 사건 현장에 여러 날 동안 방치되었다는 것이 밝혀진 것. 또한 잠든 선우혜의 곁을 지키는 남자 간호사 전덕중(전배수 분)이 이를 모두 알고 있음이 암시돼 그의 미스터리한 정체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어린 선우혜(허정은 분)와 무릎을 꿇은 전덕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린 선우혜는 무릎을 꿇은 전덕중 앞에 꼿꼿이 선 채로 섬뜩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이에 전덕중은 자신보다 훨씬 어린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두려움에 떨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진 스틸에서 어린 선우혜는 전덕중을 향한 분노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어린 선우혜의 살기어린 눈빛은 보는 이들의 오금을 저리게 만든다. 이에 전덕중은 소스라치게 놀라며 어찌할 줄을 모르고 있어 긴장감을 솟구치게 한다. 한편 어린 선우혜의 온몸이 상처로 뒤덮여 있어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그의 과거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오늘의 탐정’ 측은 “어린 선우혜 역의 허정은이 나이를 뛰어 넘는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허정은의 강렬한 눈빛 연기에 모두 숨을 죽이고 바라봤을 정도”라고 밝힌 뒤, “본 장면은 선우혜와 전덕중의 관계를 여실히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이다. 특히 어린 선우혜가 쏟아내는 섬뜩한 대사들이 오싹함을 자아낼 것이다. 오늘 밤 방송 될 ‘오늘의 탐정’ 9-10회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神본격호러스릴러 ‘오늘의 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되며, 오늘(19일) 밤 9-10회가 방송된다.

 

<사진-KBS2 ‘오늘의 탐정’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9 [14:19]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정해인, ‘현실 남친 매력’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최대철, 무명시절 극복? 생계 책임진 아내 덕분
홍현희 결혼, 우아함 가득한 화보 공개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남지현, 아름다운 단오제 데이트, “단짠 전개의 결정적 사건 된다!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시니어 모델 테스트 도전! 자신감 뿜뿜
‘최고의 이혼’ 이혼부부 차태현 vs 배두나, 불꽃 질투전 예고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18년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생 선정
‘더 서울어워즈’ 2018년 드라마-영화 빛낸 영광의 신인은 누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유노윤호, 뭘해도 성공할 것 같은 열정갑 스타 1위
배우 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쏠리는 뜨거운 기대!
현빈, 끊임없이 확장하는 무한 스펙트럼! ‘협상’ 불가한 현빈의 변화무쌍한 매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