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해피투게더3’에서 임창정이 당대 최고의 H.O.T.와 젝스키스를 제치고 수상한 ‘KBS 가요 대상’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매주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는 20일 방송은 ‘해투동:우유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임창정-서유정-박은혜-우주소녀 보나-NCT 루카스가 출연해 유전자만큼 남다른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창정은 데뷔 이후 첫 대상을 수상했던 ‘KBS 가요 대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은 “당대 최고였던 H.O.T.와 젝스키스를 제치고 내가 대상을 받았다. 팬들의 연호 소리가 너무 커서 ‘임창정 대상’이라는 말이 안 들릴 정도였다”며 시상식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임창정은 “상을 받으러 나가야 하는데 ‘임창정 대상’이라는 말을 못 들은 가수들이 아무도 비켜주지 않았다”며 웃픈 ‘대상 수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임창정은 "내가 대상을 수상한 덕분에 H.O.T.와 젝스키스의 팬들 사이가 좋아졌다"며 의도치 않게 평화 요정으로 등극한 사연을 공개해 포복절도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이 대상을 수상하게 된 이유로 ‘팬들의 평화 유지’를 꼽았다고 전해져, 1997 KBS 가요대상의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임창정은 무반주 라이브부터 화려한 입담까지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맹활약을 펼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이에 시청자들을 90년대 추억에 젖게 만들 임창정의 ‘가요 대상’ 에피소드 전말과 그의 활약이 담길 ‘우유남녀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9 [14:30]   최종편집: ⓒ newswave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