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동민, 드라마스페셜 '2018-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대체 불가 ‘진상’ 연기의 진수! 몰입도 높였다!


배우 오동민의 존재감과 연기력이 빛났다.

 

지난(14일) 방송된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첫 작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연출 황승기/극본 배수영)에서 도도혜(전소민 분)의 전 남편이자 수학교수 최진상 역을 맡은 배우 오동민이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학교사 도도혜가 수능 출제 위원으로 입소한 합숙소에 합류한 오동민은 도도혜와 재결합을 꿈꾸며 계속해서 주변을 맴돌았다. 이때 도도혜에게 나타난 새로운 남자, 나필승(박성훈 분)과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감지하곤 필승을 향해 “유독 한 위원하고만 격의 없이 지내시네요. 다분히 의도적인 건가요? 의도적이든 아니든 바람직해 보이진 않군요”라며 날카롭게 경고를 던졌다.

 

도도혜와 필승의 사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오동민은 “난 아직 우리에게 일말의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데, 넌 아니야?”라며 도도혜에게 진지한 고백을 했다. 하지만 이내 도도혜의 약점을 자극하며 얄미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술에 취한 채 주정을 부리며 도도혜에게 “내가 홧김에 이혼하자고 했어도 네가 날 붙잡아 줬어야지”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이다가도, “우리 다시 시작하자”며 구질구질한 진상 캐릭터를 실감나게 소화해 존재감을 뽐냈다.

 

 

이어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서는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 가을, 겨울 옷을 입고도 즐거운 얼굴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함께 촬영중인 배우에게 휴대용 선풍기로 바람을 쐬어주는 훈훈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오동민은 그간 영화 <너와 극장에서>를 비롯해 <수성못>, <김녕회관>, <물 속에서 숨 쉬는 법>, 웹드라마 <오, 여정>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탄탄히 구축하고 있는 개성파 배우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호평 받은 오동민은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조영광)에 흉부외과 전공의 3년차 문승재 역으로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동민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는 27일 밤 10시부터 2시간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7 [14:54]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