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공’ 유재명-지수, 범상치 않은 첫 만남 포착! 노숙자 X대학생 新브로맨스 예고


‘탁구공’ 유재명과 지수의 수상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17일(월) 첫 방송되는 2018 JTBC 드라마페스타 첫 번째 작품 ‘탁구공’(극본 박지원, 연출 김상호, 제작 드라마하우스)이 아파트 단지 인근 개천에서 생활하는 노숙자 김득환(유재명)과 철학과 대학생 김영준(지수)의 첫 만남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득환과 영준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바위가 가득한 개천 주변부, 놀란 표정으로 바닥에 쓰러지듯 앉아있는 영준을 득환은 탐탁지 않은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영준은 한 손에는 젖은 흰 티셔츠를 들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노숙자 득환 때문에 당황한 듯 긴장한 모습이다.


금방이라도 지수에게 다가가 손을 뻗을 것 같은 득환과 그런 그가 다가오면 곧바로 달아날 것만 같은 영준. 첫 만남 부터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만남 사이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또 앞으로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조금은 특별한 득환과 영준의 첫 만남은 역시나 평범하지 않다. 하지만 두 사람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일련의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누며 경계를 풀고 서로에게 동질감을 느끼게 된다”며 “첫 만남 이후 흥미진진하게 변화하게 될 두 사람의 관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탁구공’은 2018 JTBC 드라마페스타의 첫번째 작품으로 JTBC 2017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 작가인 박지원 작가와 ‘청춘시대’의 김상호 감독이 의기투합, JTBC 젊은 제작진의 저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 월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드라마하우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5:22]   최종편집: ⓒ newswave
류승범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긴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일억개의 별' 서인국, “나랑 사귀자” 정소민 향해 기습 돌직구 고백! 멜로 텐션 급상승!
‘백일의 낭군님’ 세자로 돌아온 도경수-사라진 남지현, 본격 맴찢 전개 시작!
‘볼빨간 당신’ 집밥 대가 양희경, 이번엔 컵밥 도전! ‘mini집밥’
홍윤화 28kg감량, 드레스가 헐렁해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NEW 한세계' 김민석 찾아 경찰서까지 출동, 무슨 일?
‘볼빨간 당신’ 문가비 “호감 있는 이성에게 쓰는 필살기? 요리”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눈호강 사기 복근컷 공개! 본투비 왕싸가지 톱스타 변신!
‘오늘의 탐정’ 박은빈-이지아, 현실은? 반전 케미 폭발!
‘라디오스타’ JK김동욱, 배우 하정우와 첫 만남에 ‘외모대결’ 고백! 공효진 픽은 누구?
'마성의 기쁨' 최진혁의 폭풍 오열, 뜨거운 남자의 눈물의 의미는?
‘최고의 이혼’ 배두나-이엘 女女케미, 차태현 긴장하게 만들 조합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