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치명적 매력의 화보 명실상부 ‘가을 여신’


배우 박시연이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넘어 KBS <엄마아빠는 외계인>,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를 통해 진행자로도 확실히 자리매김한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8 FW 컬렉션 'Midnight Sun'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엠주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 'Midnight Sun'은 한밤 중의 태양이라는 미스테리한 비밀의 시간을 주얼리에 담았다. 태양이 빛나는 밤하늘을 떠올리며 전개한 이번 컬렉션에는 클래식과 트렌드의 조화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패턴이 들어간 시스루 블라우스에 골드 주얼리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이 한층 더 짙은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이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러 착장의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한 미모를 한껏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주얼리 화보에 걸맞게 보석처럼 변치 않는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마다 각기 다른 매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구현해내는 박시연이 이번 가을 주얼리 화보를 통해 ‘가을 여신’다운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예능프로그램 진행자로서 성공적인 변신을 마치고,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출처 -엠주(MZUU)>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1:48]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