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당신’ 43세 노총각 아들 김민준, 부모님 복장 터지게 한 사연



배우 김민준이 생후 40개월 아들의 아빠가 됐다.

 

내일(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새 예능 ‘볼빨간당신’이 첫 방송된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평생 자식을 위해 헌신해온 부모님의 꿈을 위해, 직접 발벗고 나선 자식들의 모습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3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볼빨간당신’을 통해 부모님의 꿈을 응원할까. 배우 김민준, 배우 최대철, 그리고 배우 양희경의 두 아들들이 주인공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당신’ 제작진이 43세 아들 김민준의 초특급 동안 부모님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델 출신 배우 김민준의 독보적 비주얼과 스타일, 끼는 모두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우월 유전자임을 알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준 부모님은 7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특급 동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 어머니 모두 젊은 시절부터 남다른 패션감각까지 뽐냈다고. 나란히 걷는 세 가족 덕분에 부산 거리가 한 순간에 런웨이가 됐다는 유쾌한 후문이다.

 

반면 43세 아들 김민준 때문에 부모님의 복장이 터지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 아직 미혼인 김민준이 연애는 뒷전이고 거의 ‘리얼 육아’의 수준으로 사랑을 퍼붓고 있는 애완견 진돗개 ‘마루’ 때문. 본인을 ‘40개월 김마루의 아빠’로 소개할 정도로, ‘마루’의 아빠를 자처하는 김민준 때문에 부모님이 결국 “아주 머리가 아파 죽겠다!”고 토로한 것.

 

초특급 부모님과 43세 김민준, 생후 40개월 진돗개 ‘마루’까지. 유쾌한 김민준 가족의 이야기, 김민준 부모님의 반전 꿈, 부모님의 꿈을 응원하는 김민준의 좌충우돌 뒷바라지 관찰기는 내일(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당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1:07]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