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양세종, 잔디밭 왕자님된 사연은?초밀착 낮잠 비하인드 컷 화제!


로코남신 양세종이 초밀착 낮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공우진 역을 맡아 서리(신혜선)를 향한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를 연일 설레게 하는 양세종의 촬영장 사진이 공개 됐다.

 

사진 속 양세종은 이어폰을 끼고 평온하게 잠든 채 무결점 피부와 눈부신 비주얼로 감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뒤에 앉은 서리에게 무심한 듯 다정하게 이어폰을 나눠주거나, 해맑은 눈웃음을 짓는 등 다양한 심쿵 포인트를 저격하며 훈훈함을 뽐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서리의 어깨에 머리를 살포시 얹고 초밀착 거리에서 잠든 모습은 시청자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몸도 마음도 서리에게 맡긴 채 자연스럽게 스킨십에 성공한 양세종은 뭇 여성들의 ‘우서리 빙의’를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양세종의 남다른 분위기가 로맨틱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두 사람이 나눠 낀 이어폰도 간질간질 로맨스에 몫을 더했다. 극 초반, 우진은 타인의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연결하지도 않은 이어폰을 마치 귀마개처럼 끼고 다녔다. 그러던 사람이 누군가를 위로하기 위해 일부러 몸을 기대고, 상대가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시킨 채 이어폰 한 짝을 건네는 행동은 사소하지만 아주 큰 변화였던 것. 스스로가 달라질 만큼 서리를 깊이 사랑하게 된 우진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처럼 행동부터 비주얼까지 무엇 하나 설레지 않는 점이 없는 로코남신 양세종은 나날이 적극적인 모습으로 서리에게 대시하며 극을 완벽하게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소년같은 풋풋한 스킨십을 시작으로 최근 포옹에 3단 키스까지 도달한 양세종의 로맨틱 모먼트는 계속해서 대리설렘을 안겨주며 시청자의 연애세포를 무한 증식시킬 예정. 이에 남은 방송 동안 양세종이 또 어떤 역대급 로맨스를 선보일 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주만을 남기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제공- 굳피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1:20]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