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대본 인증샷 공개! 아름다운 외모+묘한 분위기로 시선 강탈 오늘(10일) 첫 방송!


배우 한소희가 ‘백일의 낭군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김소혜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배우 한소희가 오늘(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본을 들고 있는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경국지색 세자빈다운 아름다운 외모와 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소희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소희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선배님들, 그리고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했다. 모두 열심히 찍었으니 첫 방송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극 중 한소희는 경국지색 세자빈 김소혜로 분한다. 김소혜는 좌의정 김차언의 딸이자 세자인 율과는 완벽한 쇼윈도 부부로, 이율이 실종된 후 남몰래 간직해 온 비밀을 지키려고 하는 인물.

 

이에, 생애 첫 사극 도전한 한소희는 빼어난 미색과는 상반되는 외롭고 위태로운 분위기를 완벽 표현,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라고.

 

한편, ‘백일의 낭군님’은 오늘(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된다.

 

<사진 -유아토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09:17]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