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신혜선, 윤선우와 13년만의 재회! 大 파란 예고!



종영까지 단 2주를 남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신혜선이 자신을 백방으로 찾아 헤매던 윤선우와 맞닥뜨리는 것.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하반기 주중 드라마 최고 흥행작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제작 본팩토리)(이하 ‘서른이지만’) 측이 25-26회 방송을 앞둔 10일, 신혜선(우서리 역)-윤선우(김형태 역)의 재회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하며 휘몰아치는 전개를 기대케 하고 있다.

 

극중 형태는 서리의 고교 친구로 서리가 코마에 빠진 뒤 의사가 되어 곁을 지켜온 인물. 그러나 형태가 해외 의료봉사를 떠난 사이 깨어난 서리가 병원을 떠났고, 서리의 행방을 알 길이 없어진 형태가 속앓이를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서리가 자신의 유일한 보호자였던 형태와 만나기를 학수고대 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신혜선-윤선우의 투샷이 담겨있어 두 사람의 만남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흥분케 한다. 윤선우는 금방이라도 울 것 표정으로 신혜선을 응시하다가 이내 그를 와락 껴안아버리는 모습. 신혜선을 강하게 끌어안은 모양새에서 벅차 오르는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 하다. 반면 신혜선의 모습에서는 당혹스러움이 역력하다. 놀란 토끼 눈을 한 채, 손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를 정도로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것. 이에 윤선우의 등장이 신혜선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서리-형태의 재회로 인해 격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돼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형태가 서리가 잠들어 있던 13년의 세월을 옆에서 지켜봐 온 인물인 만큼, 서리의 외삼촌 부부가 떠난 이유 등 수많은 의문들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 또한 오랜 시간 동안 서리를 짝사랑해온 형태의 등장으로 인해 ‘꽁설커플’ 서리-우진(양세종 분)의 관계가 어떻게 변모할지 주목된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코로 ‘믿보작감’ 조수원PD와 조성희 작가의 야심작. 오늘(10일) 밤 10시에 25-26회가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09:21]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