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이 역대급 극찬이 쏟아진 ‘필리핀 세부’의 ‘오이투어’를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18일 방송에서는 오나미-이수경이 설계한 필리핀 세부 ‘오이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나미는 “새로운 세부 여행 루트를 개척했다. 세부 자연과 도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됐다”며 승리를 자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오나미와 이수경의 성을 조합해 ‘오이투어’로 투어명을 정했고, 두 사람은 세부에서의 특별한 52시간을 만들자며 여행을 떠났다.

 

무엇보다 시작부터 ‘오이투어’ 비장의 여행코스가 등장해 MC들의 시선을 강탈했고, 상대팀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비주얼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신비로운 ‘고래상어’가 등장한 것.

 

오나미와 이수경의 주변으로 고래상어 3마리가 등장했고, 두 사람은 거대한 고대상어와 교감하며 바다 수영을 즐겨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수경은 “빨려 들어갈 것 같아”라며 무서워하는 것 같다가도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고래상어에게 다가가려 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오나미-이수경은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된 투말록 폭포의 시원한 경관과 물놀이, 이국적인 과일 쇼핑, 야시장 투어, 세부시티의 전망 관람 등 52시간동안 볼거리로 꽉 찬 여행 코스를 완성시켰다. 더욱이 물가가 저렴한 ‘필리핀’이어서 여행경비 역시 깜짝 놀랄 가성비를 자랑해 상대팀인 소유진-강래연을 긴장케 했다는 후문.

 

이에 ‘오이투어’를 두고 스페셜 MC로 출연한 김일중은 “별 다섯개짜리 투어”라며 극찬을 했고, 상대편 MC인 김숙 역시 “고래상어만 보고 와도 난 만족”이라며 하트 눈빛을 한 채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둥이 아빠 이휘재도 “서언, 서준이가 고래상어 좋아할 것 같아 가족 여행지로 좋을 것 같다”며 ‘오이투어’ 여행 설계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이에 극찬이 쏟아진 오나미-이수경의 필리핀 세부 ‘오이투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8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7 [12:44]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