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슈주 VS 레드벨벳, ‘SM 남매’ 한판 대결 예고! 썸머퀸 ‘파워 업’ 완료!



슈퍼주니어와 레드벨벳이 예능왕좌를 놓고 ‘SM 남매’ 사이에 불꽃 튀는 예능 대결이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오는 9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10회에서는 레드벨벳이 대망의 10번째 도전자로 출격, SM 선후배가 맞붙어 화제를 모은다.

 

자타공인 썸머퀸 레드벨벳은 두바이에서 슈주와 맺었던 계약을 지키기 위해 ‘슈퍼TV 2’에 나와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선공개된 ‘슈주 in 두바이’ 영상에서 레드벨벳 슬기가 깜짝 등장하자 슈주 멤버들이 재빠르게 슬기의 자필 사인과 지장을 받아낸 것. 이로써 레드벨벳의 ‘출연 계약’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성사되며 슈주와 레드벨벳이 선후배가 아닌 오직 대결 상대로 맞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레드벨벳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선보이며 SM 직속 선배인 슈주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친근한 옆집 여동생으로 여겼던 레드벨벳이 슈주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기세를 올린 것. 레드벨벳 아이린은 “방송으로 봤을 때 진짜 안 봐주시더라고요. 막상 와서 보니 해 볼만 하네요”라고 전해 이들의 소리 없는 대결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같이 저돌적인 레드벨벳과 대결을 펼친 이특은 “내가 알던 레드벨벳이 아니오!”라며 멘붕을 표하는가 하면 은혁은 “너무 정정당당하게 하고 있소”라며 자아성찰을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레드벨벳에게 슈주만의 전매특허 꼼수(?)를 발휘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XtvN ‘슈퍼TV 2’ 제작진은 “평소 ‘SM 남매’ 케미를 선보이던 슈주와 레드벨벳이 예능 맞대결을 벌인다. 뜻밖의 최강 전력을 선보이는 레드벨벳과 이에 맞서는 슈주의 SM표 ‘예능대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벨벳의 출연 소식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레벨 드디어 나오네! SM 오빠동생 케미 기대중”, “슈주랑 레벨이들이라니! 방송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슈주 선배님들 레벨이들 많이 봐주세요~!” “꿀잼 예상합니다. 레벨이들이 또 꽁트는 기막히게 잘하는데”, “역시 사랑스러움의 극치야. 레드벨벳은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주와 레드벨벳의 예능 맞대결은 오는 8일(목) 저녁 8시 XtvN에서 방송되는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11:05]   최종편집: ⓒ newswave
‘이몽’ 의미x재미x감동까지 모두 갖춘 우리의 역사 담긴 드라마 탄생 예고!
레드벨벳 슬기 ‘댄싱하이’ 깜짝 등장! 비주얼X리액션X심사 열일 3종 세트 포착!
신현수 긴급수술, 스케줄을 취소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예정
김효진 임신, 이제 곧 두 아이의 엄마
이동욱 유인나, '진심이 닿다' 로 2년만에 재회!
‘최고의 이혼’이 특별한 이유, 사랑과 관계에 대한 성찰
‘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전설의 상자’ 공개! 라텍스 장갑까지 장착! ‘덕후’ 멤버들 긴장!
‘나인룸’ 김영광-오대환-임원희, 뜻밖의 삼자대면 포착! 불꽃 아이컨택까지! 무슨 일?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본격 ‘심쿵’ 로맨스 전초전 ‘관심 집중’
대화의 희열 레전드 발레리나 강수진, 다 버리고 한국으로 온 이유
'배틀트립' 모모랜드 주이-연우 출격! 오늘(19일) 녹화! 기대 UP
'SKY 캐슬' 염정아, 욕망의 문을 열다! 궁금증 유발 1차 티저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