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열연하는 조우리+곽동연, 어떤 활약 보일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예측불허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활약하는 조우리와 곽동연의 폭풍 활약이 극의 재미를 높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를 돋우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는 짧은 등장에도 기가 막힌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캠퍼스 선남선녀가 있다. 극과 극 캐릭터로 각각 보는 이의 분노와 설렘을 자극하는 청순한 화학과 아이돌 현수아(조우리)와 젠틀한 훈남 조교 연우영(곽동연)이다.

 

주변 친구들에게 “얼굴도 예쁜 애가 성격까지 좋다”는 평을 받는 현수아(조우리)는 입학과 동시에 화학과 아이돌에 등극했지만, 사실은 모든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이중적인 면모를 지녔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부터 미래를 두고 “진짜 예쁜 애”라고 치켜세우면서도 알고 보면 은근슬쩍 그녀를 깎아내리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현실 분노유발자’로 불리고 있다. 또한, 지난주 방송에서는 화학 실험 중 다친 미래에게 시선이 집중되자 “내가 치울게. 또 다칠라”라면서 미래를 도와주는 척하더니, 이내 미래의 실수로 자신이 다친 것처럼 연기해 얄미움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며 새내기들 앞에 등장한 화학과 조교 연우영(곽동연)은 외모보다 더 괜찮은 성품까지 갖춰, 보는 이로 하여금 “저런 선배 현실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캠퍼스 선배 픽(PICK)으로 손꼽히는 인물. 특히, 극 초반 다양한 이유로 신입생들을 괴롭히던 진상 선배 김찬우(오희준)를 짧은 대화만으로 막아서 강한 사람에게 더 강한 멋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바. 냉미남 도경석(차은우)과는 정반대로 다감한 미남인 그가 미래에게 호감을 보이는 부분이 관전 포인트.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한 미래와 경석의 관계에 우영의 존재가 어떤 지각 변동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원작 캐릭터와의 찰떡같은 싱크로율에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가 더해져 제 몫을 든든히 해내는 극과 극 캐릭터 현수아와 연우영.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조우리와 곽동연이 등장하는 장면마다 100% 이상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녔지만 결코 행복하지 못한 수아의 사정, 온미남적 매력으로 미래-경석의 관계에 긴장감을 선사할 우영의 이야기가 더해질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오는 10일 밤 11시 JTBC 방송.

 

<사진제공 = JTB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09:53]   최종편집: ⓒ newswave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뉴 페이스 임수향 + 두 얼굴의 조우리, 예쁘지만 불행한 그녀들의 이야기.
‘서른이지만’, 시청자 입소문 타고 활활~ 꾸준한 시청률 상승!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첫 촬영 현장 공개...꿀떨어지는 호흡
가을 여신 김태리, 시크美 품고 팔색조 매력 발산!
‘슈퍼TV 2’ 려욱, “전역하면 노래하고 싶었다!” 속마음 첫 고백! 한풀이 ‘트로트 메들리’ 폭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 새로 갱신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감싼 감정 소용돌이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 돌풍+부상+저체온증 대장정 클라이맥스!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이다일 캐릭터 위해 안경 벗고 수염 길렀다”
'마녀의 사랑' ‘윤소희 운명男, 현우 아닌 이홍빈이었다! 사상초유 大 반전!
'해투3' 지상렬, "공유-강동원에게 연기 편하게 하라고 조언해” 궁금증 UP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설민석-솔비-걸스데이 유라, 피렌체 물들인 두 천재 화가를 찾아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