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열연하는 조우리+곽동연, 어떤 활약 보일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예측불허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활약하는 조우리와 곽동연의 폭풍 활약이 극의 재미를 높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를 돋우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는 짧은 등장에도 기가 막힌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캠퍼스 선남선녀가 있다. 극과 극 캐릭터로 각각 보는 이의 분노와 설렘을 자극하는 청순한 화학과 아이돌 현수아(조우리)와 젠틀한 훈남 조교 연우영(곽동연)이다.

 

주변 친구들에게 “얼굴도 예쁜 애가 성격까지 좋다”는 평을 받는 현수아(조우리)는 입학과 동시에 화학과 아이돌에 등극했지만, 사실은 모든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이중적인 면모를 지녔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부터 미래를 두고 “진짜 예쁜 애”라고 치켜세우면서도 알고 보면 은근슬쩍 그녀를 깎아내리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현실 분노유발자’로 불리고 있다. 또한, 지난주 방송에서는 화학 실험 중 다친 미래에게 시선이 집중되자 “내가 치울게. 또 다칠라”라면서 미래를 도와주는 척하더니, 이내 미래의 실수로 자신이 다친 것처럼 연기해 얄미움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며 새내기들 앞에 등장한 화학과 조교 연우영(곽동연)은 외모보다 더 괜찮은 성품까지 갖춰, 보는 이로 하여금 “저런 선배 현실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캠퍼스 선배 픽(PICK)으로 손꼽히는 인물. 특히, 극 초반 다양한 이유로 신입생들을 괴롭히던 진상 선배 김찬우(오희준)를 짧은 대화만으로 막아서 강한 사람에게 더 강한 멋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바. 냉미남 도경석(차은우)과는 정반대로 다감한 미남인 그가 미래에게 호감을 보이는 부분이 관전 포인트.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한 미래와 경석의 관계에 우영의 존재가 어떤 지각 변동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원작 캐릭터와의 찰떡같은 싱크로율에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가 더해져 제 몫을 든든히 해내는 극과 극 캐릭터 현수아와 연우영.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조우리와 곽동연이 등장하는 장면마다 100% 이상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녔지만 결코 행복하지 못한 수아의 사정, 온미남적 매력으로 미래-경석의 관계에 긴장감을 선사할 우영의 이야기가 더해질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오는 10일 밤 11시 JTBC 방송.

 

<사진제공 = JTB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09:53]   최종편집: ⓒ newswave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