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정유안, 하정우 어린 시절로 변신해 ‘씬 스틸러’ 역할 톡톡


신예 정유안의 ‘신과함께 – 인과 연’의 현장 스틸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정유안은 고려 시대의 의상을 입고 장기를 두고 있다. 상대방을 주시하는 듯한 강렬한눈빛에서 비장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유안은 극중 삼차사 중 강림(하정우 분)의 어린 시절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어린 나이임에도 ‘씬 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강림의 과거를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올 해 스무 살인 정유안은 그간 영화 ‘밀정’ 드라마 ‘초인가족’ ‘이리와 안아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전방위의 활동들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서 입지를 견고히 해나가고 있다.

 

더불어 개봉을 앞둔 영화 ‘창궐’에서는 돌개 역을 맡아 이청(현빈 분)이 야귀들과 사투를 벌이는데 큰 역할을 하는 인물로 등장하며,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에서는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변신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신과함께 – 인과 연’은 개봉 첫 날 124만 이라는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연일 1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제공 – VAS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7 [16:2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고두심, 시에라리온 재해 지역 아이들 만나고 돌아와… 30년 이상 선행 실천
공유 '82년생김지영',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
'빅 포레스트' 폭망스타 신동엽, 대림동 완벽 적응! 알고 보면 대림동 핵인싸’등극
신인 배우 박정원 ‘프리스트’ 캐스팅 확정, 정유미와 호흡
김지수 만취, 결국 인터뷰 전면 취소
‘오늘의 탐정’ 귀신 최다니엘-인간 박은빈, 생사초월 첫 데이트! 애틋지수 UP
‘라디오스타’ 하석진,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 ‘키스장인’의 노하우 대 방출! 기대감 UP!
'해투4'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월급 30만원" 식대로 월급 탕진? 웃음 빵!
‘댄싱하이’, 어느덧 파이널 배틀만 남았다! 착한 예능 매력 포인트3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계속되는 아름다운 선행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극과 극 커플의 달콤 살벌한‘썸’시작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 컷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