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정유안, 하정우 어린 시절로 변신해 ‘씬 스틸러’ 역할 톡톡


신예 정유안의 ‘신과함께 – 인과 연’의 현장 스틸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정유안은 고려 시대의 의상을 입고 장기를 두고 있다. 상대방을 주시하는 듯한 강렬한눈빛에서 비장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유안은 극중 삼차사 중 강림(하정우 분)의 어린 시절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어린 나이임에도 ‘씬 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강림의 과거를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올 해 스무 살인 정유안은 그간 영화 ‘밀정’ 드라마 ‘초인가족’ ‘이리와 안아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전방위의 활동들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서 입지를 견고히 해나가고 있다.

 

더불어 개봉을 앞둔 영화 ‘창궐’에서는 돌개 역을 맡아 이청(현빈 분)이 야귀들과 사투를 벌이는데 큰 역할을 하는 인물로 등장하며,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에서는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변신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신과함께 – 인과 연’은 개봉 첫 날 124만 이라는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연일 1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제공 – VAS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7 [16:25]   최종편집: ⓒ newswave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뉴 페이스 임수향 + 두 얼굴의 조우리, 예쁘지만 불행한 그녀들의 이야기.
‘서른이지만’, 시청자 입소문 타고 활활~ 꾸준한 시청률 상승!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첫 촬영 현장 공개...꿀떨어지는 호흡
가을 여신 김태리, 시크美 품고 팔색조 매력 발산!
‘슈퍼TV 2’ 려욱, “전역하면 노래하고 싶었다!” 속마음 첫 고백! 한풀이 ‘트로트 메들리’ 폭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 새로 갱신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감싼 감정 소용돌이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 돌풍+부상+저체온증 대장정 클라이맥스!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이다일 캐릭터 위해 안경 벗고 수염 길렀다”
'마녀의 사랑' ‘윤소희 운명男, 현우 아닌 이홍빈이었다! 사상초유 大 반전!
'해투3' 지상렬, "공유-강동원에게 연기 편하게 하라고 조언해” 궁금증 UP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설민석-솔비-걸스데이 유라, 피렌체 물들인 두 천재 화가를 찾아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