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공항패션 눈길, “공항에서도 반짝이는 존재감!”

 

 


'핫이슈 메이커' 현아가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공항을 들썩이게 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 차 7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LA로 출국한 현아는 당일 공항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장 취재진과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평소 연예계 패션피플로 주목받고 있는 현아는 알투와이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각선미를 강조했으며, 오렌지 컬러 파인드카푸어 핑고백을 포인트로 펑키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현아가 착용한 티셔츠는 미주 유럽 등에서 패션피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진 알투와이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로고플레이가 특징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 파인드 카푸어 핑고백은 여러 종류의 스트랩을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

 

현아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현아 패션”,”시원해 보여”,”가방 컬러가 너무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의 패션 화보는 그라치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7 [15:2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고두심, 시에라리온 재해 지역 아이들 만나고 돌아와… 30년 이상 선행 실천
공유 '82년생김지영',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
'빅 포레스트' 폭망스타 신동엽, 대림동 완벽 적응! 알고 보면 대림동 핵인싸’등극
신인 배우 박정원 ‘프리스트’ 캐스팅 확정, 정유미와 호흡
김지수 만취, 결국 인터뷰 전면 취소
‘오늘의 탐정’ 귀신 최다니엘-인간 박은빈, 생사초월 첫 데이트! 애틋지수 UP
‘라디오스타’ 하석진,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 ‘키스장인’의 노하우 대 방출! 기대감 UP!
'해투4'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월급 30만원" 식대로 월급 탕진? 웃음 빵!
‘댄싱하이’, 어느덧 파이널 배틀만 남았다! 착한 예능 매력 포인트3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계속되는 아름다운 선행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극과 극 커플의 달콤 살벌한‘썸’시작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 컷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