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무더위에도 열일하는 우월한 비주얼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전속모델 김충재와 함께한 F/W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충재는 롱패딩을 입고 촬영을 준비하거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많은 스태프 사이에서 빛나는 김충재의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 김충재는 7월의 한여름 날씨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제스쳐와 눈빛으로 광고 촬영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현재, 김충재는 패션 모델 외에도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심리와 성격을 미술을 통해 풀어나가는 신개념 미술 토크쇼 ‘충재화실’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충재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패딩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비주얼”, “충재씨 여름에 고생 많네요”, ”충재씨 롱패딩 완판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자사몰에서 롱패딩 선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3 [12:15]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