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2동 청소년 유해업소 정화 민관합동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 다산2동주민센터(동장 박용호)는 지난 10일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보호법 위반 행위 등을 점검하고자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업소 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센터는 청소년들이 빈번하게 지나다니는 도농역 주변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다산2동 청소년지도위원, 자율방범대원, 다산파출소 및 다산2동 주민센터 직원 등 약 20명의 참여하여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도농역 주변에 밀집된 상가를 중점적으로 방문하여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의 표지판 부착 여부 등 규정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청소년 대상 주류 및 담배 판매 금지 홍보 전단지를 배포 하는 등 건강한 청소년이 우리의 미래를 만드는 것임을 강조했다.

 

박용호 다산2동장은 “민.관이 합동하여 청소년의 건전한 환경조성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한 다산2동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1 [16:29]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