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김병철, 시청자 눈길 사로잡은 진지+코믹 연기



'미스터 션샤인' 김병철이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7, 8일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병철은 극 중 허당 매력남 추노꾼 일식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김병철은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일식이 가진 허당 기질을 능청스럽게 표현, 감칠맛 나는 연기와 더불어 춘식(배정남 분)과의 케미까지 발산하며 그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내 강한 임팩트를 남긴 것.

 

조선에서 알아주는 추노꾼으로 등장한 일식은 유진을 잡아오라는 김판서의 지령을 받고 살벌한 눈빛을 번뜩이는,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춘식과 함께 유진을 쫓아 가마터까지 갔지만 은산(김갑수 분)이 나타나고 단번에 춘식을 제압하자 재빠르게 도망가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시대가 격변하고 일식은 노비제도가 폐지되어 돌연 실직하게 되었지만 "위기는 기회라고 했어. 새 세상 만난 노비랑 벼슬길 막힌 양반이 제일로 필요한 시설이 뭐야"라며 빠른 적응력으로 전당포 해드리오를 개업, 의외의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2회에서도 김병철은 일식의 코믹한 요소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춘식이 미리견과 서반아가 전쟁이 날 것 같다고 하자 일식은 "미리견? 그 견은 뭔 견이여. 투견이여?"라며 웃음을 유발, 여기에 춘식이 그러면 서반아는 무엇이냐 묻자 일식은 당당하게 "아는 아여?"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김병철은 허당인 듯 하지만 격변하는 세태에 발 맞추어 살 궁리를 하는 영리한 면모가 있는 인물 일식을 완벽하게 소화,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등장마다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는 김병철 특유의 세심한 연기는 전작에서도 여러 차례 호평을 받은 바. 탄탄한 연기 공력으로 자신만의 커리어를 만들어 온 김병철의 활약이 제대로 빛을 발하고 있다.

 

한편, tvN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미스터 션샤인' 방송>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09 [09:38]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손병호, ‘동상이몽2’ 합류! 리얼한 일상생활 공개예정
박효신 근황, 눈에 띄게 야윈 얼굴
야노시호 근황, 아름다운 하와이 속 빼어난 미모 눈길
허경환, ‘뜻밖의 Q’ 녹화 포기 사상 초유의 사태 발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청국장 없이는 못 살아!
'배틀트립' 박은혜-안미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성난무 나이트 사파리 투어!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X박성웅, 척하면 척 콤비 플레이 현장!
'아는 와이프' 호기심 자극하는 단체+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라이프' 아픈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미소 천사’ 원진아 스틸컷 첫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이 살림과 함께 선사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김충재, 무더위에도 열일하는 우월한 비주얼
'미스 함무라비' 종영까지 단 1회!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大방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