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슈퍼TV 2’ 이특과 샤이니 온유가 역대급 ‘침대 축구’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21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3화에서는 슈퍼주니어와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무장한 샤이니가 SM 보이그룹 사상 최초의 불꽃 튀는 맞대결을 펼친다. 더욱이 이특과 온유가 각각 슈주-샤이니 리더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차기’ 대결에 나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 담긴 이특과 온유는 축구공은 사라지고 서로 뒤엉켜 있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골대를 지척에 두고도 두 사람이 몸조차 가누지 못하고 있는 것. 그러면서 이특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해 있는가 하면 온유는 초록색 잔디와 한 몸이 된 듯 도통 일어날 낌새를 보이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어떻게든 골을 넣기 위한 이특의 현란한 헛발질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금방이라도 중심을 잃을 것처럼 비틀비틀 거리며 스튜디오를 휘젓고 다니고 있는 것. 한편, 이특의 공격을 막으려 온유는 손 발을 위 아래로 쭉 펴고는 재빠르게 누워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몸 사리지 않는 슬라이딩으로 몸소 ‘침대 축구’를 시전한 것.

 

이처럼 슈주-샤이니 리더들의 비장한 맞대결이 어느새 몸개그 대결로 급변하면서 과연 누가 승리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슈퍼TV 2’ 제작진은 “슈주-샤이니 리더인 이특과 온유가 상상 이상의 축구 경기를 선보이면서 현장의 스태프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 펼쳐질 명경기와 더불어 좌충우돌 속에 이뤄진 현실 웃음 터지는 ‘침대 축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슈주와 샤이니의 정면승부는 오는 21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20 [15:44]   최종편집: ⓒ newswave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