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이특 VS 온유, 현웃 터지는 ‘침대 축구’! 그들만의 리그!



‘슈퍼TV 2’ 이특과 샤이니 온유가 역대급 ‘침대 축구’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21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3화에서는 슈퍼주니어와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무장한 샤이니가 SM 보이그룹 사상 최초의 불꽃 튀는 맞대결을 펼친다. 더욱이 이특과 온유가 각각 슈주-샤이니 리더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차기’ 대결에 나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 담긴 이특과 온유는 축구공은 사라지고 서로 뒤엉켜 있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골대를 지척에 두고도 두 사람이 몸조차 가누지 못하고 있는 것. 그러면서 이특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해 있는가 하면 온유는 초록색 잔디와 한 몸이 된 듯 도통 일어날 낌새를 보이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어떻게든 골을 넣기 위한 이특의 현란한 헛발질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금방이라도 중심을 잃을 것처럼 비틀비틀 거리며 스튜디오를 휘젓고 다니고 있는 것. 한편, 이특의 공격을 막으려 온유는 손 발을 위 아래로 쭉 펴고는 재빠르게 누워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몸 사리지 않는 슬라이딩으로 몸소 ‘침대 축구’를 시전한 것.

 

이처럼 슈주-샤이니 리더들의 비장한 맞대결이 어느새 몸개그 대결로 급변하면서 과연 누가 승리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슈퍼TV 2’ 제작진은 “슈주-샤이니 리더인 이특과 온유가 상상 이상의 축구 경기를 선보이면서 현장의 스태프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 펼쳐질 명경기와 더불어 좌충우돌 속에 이뤄진 현실 웃음 터지는 ‘침대 축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슈주와 샤이니의 정면승부는 오는 21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20 [15:44]   최종편집: ⓒ newswave
‘살림남2’ 김승현 VS 동생, 아파트 상속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의 결말은?
김정민 협박 대표, 행동이 납득하기 어렵다
윤혜진 엄태웅, 오랜만의 근황 공개에 관심
‘라디오스타’ 조현아, 검색어 싹쓸이 사진 해프닝!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허성태 김혜옥 황석정 김강현, 명품배우군단 총출동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13년 전 인연-사고 담은 본편 예고 공개! ‘눈길’
'해투3' 고등래퍼 이병재, 하루 만에 작사-작곡한 ‘유재석 헌정 랩’ 전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표예진 앞 ‘땀 삐질+초긴장’ 왜?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썸타는 분위기 촬영 현장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깨알 궁금증 넷!
‘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x이유영 2인포스터, 미친케미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