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다채로운 매력이 빛나는 화보 공개

 




걸그룹 러블리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러블리즈는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귀엽고 발랄한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름 시즌 트렌드인 미니백 스타일링을 다양한 컨셉으로 제안하며, 그에 맞춘 표정과 포즈를 취해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스를 뽐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룩에는 고혹적이고 도도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페미닌한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입은 컷에서는 사랑스러운 표정과 청순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러블리즈의 가방은 모던 럭셔리 감성의 브랜드 ‘러브캣(LOVCAT)’의 18SS 제품이다. 썸머 시즌에 맞는 상큼한 컬러와 유니크한 장식이 더해진 미니 크로스백 브릴랑(BRILLANT)은 사랑스럽고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며, 쁘띠한 사각 쉐입이 발랄한 체인백 샤르망(CHARMANT)은 숄더 및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백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러브캣은 페미닌하고 세련된 무드에 특유의 감성이 담긴 참장식과 디테일을 믹스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으며,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여성 데일리백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러브캣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lovcat.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러블리즈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앳스타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20 [09:54]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