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발굴 지원
사업 희망기업 대상 수요조사 실시

▲ 동두천시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발굴 지원

 

경기도 동두천시는 관내 기업체의 애로 해소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수요조사를 시행한다.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공장밀집지역 진입도로 확·포장 개선, 소교량 등 기반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기반시설 개선사업”, 노후 기숙사, 식당, 화장실 신축, 정화조, 휴게공간 설치 및 개보수를 지원하는 “근로환경 개선사업”, 작업장 바닥 도장공사, 환기·집진시설 설치 및 작업공간 외부 개보수를 지원하는 “작업환경 개선사업”, 주차장(주차설비 포함), 화장실 등 공공시설물의 개·보수, 노화 기계실 및 전기 설비를 지원하는 “준공 후 10년 이상 경과된 지식산업센터 근로환경 개선사업” 등을 대상으로 한다.

 

경기도와 동두천시의 심사를 거쳐 사업에 선정되는 기업은 도·시 보조금을 60%까지 3천만 원 이내로 지원받아 근로 및 작업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할 수 있으며, 기반시설 개선사업의 경우에는 자부담 없이 전액 도·시비를 통해 개소 당 2억 원까지 시설공사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시는 2018년 사업으로 4개 기업을 대상으로 45,217천원을 지원하여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경기침체 등으로 애로를 겪는 기업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동두천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열악한 기업의 애로를 직접적으로 해결해 주는 사업으로써,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찾아가는 행정을 통해 2018년 2차 사업도 좀 더 많은 기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3:53]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