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오열, 새 반려견 입양..밀라에게 죄짓는 기분
 
방송인 이본이 떠나보낸 반려견을 생각하며 오열했다.

지난 18일 방송한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에 출연한 이본은 반려견 '밀라'의 죽음을 전했다.
 
이날 이본은 " 그날 촬영이 있는 날이었다. 그런데 그날따라 비가 많이 와서 이동해서 찍어야 하는 촬영을 취소하고 집에 9시에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엄마가 밀라가 밥을 안 먹는다고 했다. 날씨가 흐려지면 이런 증상을 보였다. '잠깐 나타나는 증상인가 보다' 하고 엄마를 안심시키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편안하게 자고 있더라. 그런데 갑자기 경기를 일으키더니 고개를 떨궜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본은 "아이를 안고 24시 병원에 달려갔는데 그때는 늦었다. 심장마비라고 했다"며 오열했다.

또한 이본은 "아버지가 어느 날 부르시더니 어머니가 더 편찮으실 것 같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새 아이를 입양하기로 했다. 사실 밀라에게 미안해 죄짓는 기분이기는 했다"라고 고백하며 또 눈물을 보였다.
 
<사진 출처 -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1:16]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배우 서강준, 계절 앞서간 롱패딩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양동근-이윤지, 4인 4색 연애사,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찾아 헤매던 언니 만날 수 있을까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웃음 가득’
축구선수 이승우,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로 변신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X박준면 첫 대본 리딩부터 열기 후끈~ 짜릿한 케미 열전!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청량美 폭발 첫 스틸 공개!
'러블리 호러블리' 드디어 밝혀진 8년 전 화재사건의 범인은 함은정?! 충격 반전
'아는 와이프' 이정은, 한지민과 특급 모녀케미! ‘해피 바이러스 조합’
‘오늘의 탐정’ 역대급 악귀 이지아, 김원해 타깃 설정! ‘섬뜩’ 미소 활짝! 소름 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