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딸,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 눈길
 

배우 오지호가 딸 서흔양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13일 오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지호는 딸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오지호의 딸 서흔양은 지난 2016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공개된 서흔양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예쁘게 너무 많이 컸네요!!" , "얼굴 진짜 작아요"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완전 애기였는데 잘 컸다" , "분위기가 남달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지호는 지난 2014년 2년간 열애 끝에 은보아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15년 딸 서흔양을 얻었다.
 
현재 오지호는 영화 '질투의 역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출처 - 오지호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5:16]   최종편집: ⓒ newswave
'빅 포레스트' 신동엽X정상훈X최희서 불금 제대로 접수 할 한 편의 로드 무비 같은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라이프' 유재명X문소리X문성근X엄효섭, 상국대학병원장 유력 후보 4인 총정리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플레이어 4인방의 사이다 대본 연습 현장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반려견 광복이의 배신(?)에 충격! 매니저X광복이 케미에 만감교차!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대로 죽나, 역대급 엔딩 ‘긴장폭발’
'당신의 하우스헬퍼' 드디어 시작된 하석진♥보나 힐링 로맨스, 그리고 반전을 만든 연준석의 정체는?!
'서른이지만' 양세종, 공우진으로 증명한 세종 is 뭔들! 차세대 로코킹 포텐 터졌다!
'해투3' 지상렬, 이계인 잇는 ‘뻥 토크’ 작렬! 웃음 빵~
'마녀의 사랑' 윤소희, 마녀 정체 발각 위기! 심장 쫄깃 엔딩! 안방극장 ‘텐션 폭발’
상균X켄타, 공식 데뷔 팀명 ‘JBJ95’ 최종 발표! 오는 10월 중 정식 데뷔!
'오늘의 탐정' 박은빈, “촬영 중 무서운 기운에 몸이 굳는 것 느껴” 궁금증 UP
'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폭풍 오열’ 포착! 무슨 일?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