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보건소, 건강한 성문화 정착 위한 인형극 열어
‘건강한 성(性), 당당하고 행복한 노년’주제로 잘못된 성인식 개선

▲ 보건소 인형극 공연



의왕시보건소(소장 임인동)는 지난 11일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년의 성과 당당하고 행복한 노년’이라는 주제로 인형극을 열었다.

 

의왕시보건소가 주최하고 구세군보건사업부가 주관한 이번 인형극은 어르신들에게 건전한 성문화를 알리고 성매개감염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인형극은 잘못된 성인식을 개선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예방에 초점을 둔 내용으로 진행돼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시는 성매개감염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무분별한 성생활은 자제할 것과 성 상대자가 많다면 정기적으로 보건소를 방문하여 성병 검사를 받을 것을 당부했다.

 

임인동 보건소장은 “행복한 노년을 위해서 건강한 성생활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라며“어르신들이 당당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보건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성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상담은 의왕시보건소 감염병관리팀(031-345-3587)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2:17]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