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자치행정국장, 따뜻한 복지상담에 앞장!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활성화에 기여

▲ (사진왼쪽부터) 전유태 온양2동장, 양○○어르신, 김용한 자치행정국장



김용한 아산시 자치행정국장이 11일 관내 어려운 어르신을 직접 찾아가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애로사항 청취 및 말벗서비스 등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실시했다.

 

온양2동에 거주하는 대상자 양○○어르신은 “동사무소 담당자가 평소에도전화나 가정방문을 통하여 안부를 묻고 물품후원도 연결해 줘 지내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는데 자치행정국장이 직접 방문까지 해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줘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용한 자치행정국장은 “어르신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 전달된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지며 작은 관심에도 감사해 하시는 어르신을 보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통하여 삶의 질 향상 및 더불어함께 살아가는 아산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2 [12:44]   최종편집: ⓒ newswave
공효진, 믿고 보는 패션 화보 공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정해인 손예진 도경수 서주현, 인기상 쾌거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 강태성X진예솔과 맞대결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애틋함 폭발 옥상 박력 키스 포착
'플레이어' 왕지혜, 특별출연에도 강렬한 존재감 냉혈 악인
‘나인룸’ 김재화, 시선강탈 마성의 연기력 ‘독보적 존재감’
배우 박시연, 미모도 스타일도 ‘만점’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연예계 잠정 은퇴? 강제 유배 담긴 꿀잼력 만렙 첫 티저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믿고 보는 배우 현빈 X 박신혜, 티저 영상 무한재생 유발!
‘플레이어’ 함정에 빠진 송승헌, 스스로를 가뒀다! 왜?
배우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비하인드 컷 공개! 대본 삼매경부터 반전 매력 돋보이는 환한 미소까지!
‘최고의 이혼’ 배두나의 남자들 차태현 VS 위하준, 드디어 만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