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빈 반말 사과,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반말 논란에 사과했다.
 
지난 11일 솔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빈은 지난 8일 KBS2 '뮤직뱅크' 마지막 방송을 기념하며 라붐 멤버들과 함께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말미 방탄소년단 진이 라붐의 대기실을 지나며 "수고했다"라고 말했고, 솔빈은 방송을 급히 마무리하며 "야 김석진(진의 본명)"이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자신보다 5살이나 많은 진에게 반말을 한 솔빈이 예의에 어긋났다고 지적했고, 이에 솔빈은 사과글을 게재했다.
 
<사진 출처 - 솔빈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2 [11:40]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