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이, 시선 싹쓸이 바비인형 몸매!

 

 


공항을 환하게 밝힌 배우 유이의 공항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의 7월호 화보 촬영 차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한 유이는 늘씬한 몸매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원하고 밝은 미소로 등장하여 공항 내 취재진과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점프수트를 착용하고 화이트 쇼퍼백으로 경쾌한 분위기의 공항패션을 연출했으며, 블랙 컬러에 골드 문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파네마 플립플랍으로 세련된 바캉스 여신룩을 완성했다. 유이가 착용한 슈즈는 브라질 플립플랍 브랜드 ‘이파네마’의 제품으로 슈퍼모델 지젤 번천(Gisele Bundchen)을 비롯해 디자이너 칼 라커펠트(Karl Lagerfeld),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산업디자이너 필립스탁과 콜라보레이션한 이파네마위드스탁(IPANEMA WITH STARCK)라인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유이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립플랍 디자인이 특이하고 예쁘네”, “비율이 다 한 몸매”, ”화보도 기대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최근 종영한 MBC 주말극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열연을 펼쳤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08 [16:49]   최종편집: ⓒ newswave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