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서예지-백주희, ‘긴장백배’ 로펌 맞대면 포착! 직접 정체 밝히나?



‘무법변호사’ 서예지-백주희의 긴장감 넘치는 로펌 맞대면이 포착됐다. 특히 서예지가 백주희가 건넨 의문의 서류를 받고 깜짝 놀라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현실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흡입력 있는 대본과 몰입도를 높이는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무결점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8일(금) 서예지(하재이 역)-백주희(노현주 역)의 2번째 모녀 재회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무법변호사’ 8회는 이대연(우형만 역) 장례식장에서 우연히 마주한 서예지-백주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18년이라는 긴 시간을 떨어져 있었기에 하재이는 자신이 그토록 그리워했던 모친을 알아보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노현주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혜영(치문숙 역)의 담당 지압사로 위장 취직, 이로 인해 향후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 상황.

 

공개된 사진에는 서예지-백주희가 무법 로펌에서 대면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킨다. 서예지는 백주희의 깜짝 등장에 당황스러워하는 것도 잠시 의구심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

 

반면 백주희는 때를 기다렸다는 듯 결연한 눈빛으로 서예지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대연의 장례식장에서 서예지와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자리를 피했던 모습과는 대조적인 것. 이에 백주희가 서예지 앞에 자진해서 모습을 드러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백주희가 서예지에게 의문의 봉투를 건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서예지는 일순간 혼란에 빠진 듯 놀람과 당혹감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백주희가 건넨 의문의 서류에는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호기심을 높이는 한편 두 사람이 이번 재회를 통해 서로를 알아볼지 관심이 증폭된다.

 

서예지-백주희 로펌 맞대면 사진을 접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서예지-백주희 또 만났네. 이번에는 서로 알아볼까?”, “서류에 적힌 내용이 뭘까? 절대 악 무너트리기 위한 비책인가?”, “빨리 무법데이 왔으면 좋겠다”, “재이랑 엄마랑 하루빨리 행복해졌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무법변호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08 [14:06]   최종편집: ⓒ newswave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