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정진영 “끊임없는 반전의 드라마, 비밀의 중심에 장태준이 있다.”



배우 정진영이 “끊임없는 반전의 드라마 ‘스케치’, 예상할 수 없는 속도와 전개에 크게 끌렸다”라며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 미래를 그리는 손’(이하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 정진영이 연기하는 장태준은 극 중 미래를 그리는 형사 유시현(이선빈)보다 더 강력하게 미래를 보는 힘을 가진 인물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장태준은 김도진(이동건)에게 “자네한테 살아가야할 이유를 주지”라며 그의 조력자가 될 것을 암시했다. 태준과 도진이 함께 강동수(정지훈), 유시현(이선빈)을 비롯한 경찰 특수 수사팀인 나비 팀과 어떻게 대립하게 될지 궁금증해지는 대목.

 

하지만 그 외에 장태준에 대해 알려진 정보는 거의 없다. 이에 대해 정진영은 “그런 태준의 미스터리함에 끌렸다”라며 “드라마 안에 끊임없는 반전과 숨겨진 비밀이 곳곳에 배치돼있다. 그리고 그 비밀의 중심에 장태준이 있다”라고 했다. 여기에 “사건의 퍼즐을 맞추기 위해서는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말 것”이라는 유용한 팁까지 전해 기대를 불어넣었다.

 

이야기의 전개상 배우 이동건과의 호흡이 중요한데, “‘스케치’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는 정진영은 “본인이 진지하고 선한 인간이기에 작품 속 도진과 부합하는 인성인 것 같다. 연기와 현실과의 차이가 거의 없다. 당연히 함께 연기를 맞추는데도 좋다”라며 진한 남남(男男) 케미에 대해서도 기대케 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심도 있는 깊은 연기로 사랑받아왔던 배우 정진영. 그럼에도 “연기는 늘 어렵다”라며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끊임없이 변화해야 하고 순간순간 호소력을 줘야한다. 그래서 더 노력하고 있다”라는 남다른 각오를 이야기했다. ‘스케치’를 통해 또 어떤 압도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첫 방송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스케치’는 ‘에어시티’, ‘민들레 가족’, ‘짝패’, ‘유나의 거리’ 임태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별순검 시즌3’, ‘신분을 숨겨라’,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강현성 작가가 집필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5월 25일 금요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7 [09:54]   최종편집: ⓒ newswave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빅픽처 in 베트남’ 인기리에 마무리… 내년 상반기 ‘빅픽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스파크에 동공지진! 일촉즉발 상황 발생!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릭터 완벽 몰입! ‘흥미진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X성열, 수중 촬영 투혼 “구릿빛 피부 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낯가림 제로! ‘핵인싸’로 깜짝 변신! ‘이런 모습 처음!’ 매니저 급 서운!
'SKY 캐슬' 원조 청춘스타 이연수, 특별 출연! 김보라와 모녀 호흡, 존재감 발산 예고
‘아이템’ 주지훈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일 벗었다!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