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김경남, 대본과 함께 훈훈한 미소!


5월 16일(오늘)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의 김경남이 본방사수를 응원하며 대본과 함께한 훈훈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소속사 SNS를 통해 김경남이 첫 촬영 현장에서 전해온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2상 16방이 새겨진 수감복을 입고 '이리와 안아줘' 대본을 든 모습. 극중 거친 캐릭터, 날카로운 눈빛을 잠시 내려두고 대본과 함께 미소 지은 모습이 훈훈하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아픔과 상처를 보듬는 감성 로맨스. 김경남은 극 중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의 큰아들이자 채도진(장기용 분)의 친형 '윤현무' 역을 맡았다.

 

현무는 아버지 윤희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채도진을 향한 강한 질투심과 애정결핍이 폭력으로 발현되어 무려 전과 7범의 수감자가 된 인물. 특히 감옥이 배경이 된 전작 '피고인'과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감빵 밖 인물로 활약해 감빵 안을 경험하지 못했던 김경남은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결국 감옥 안의 모습도 선보이게 됐다.

 

밝은 캐릭터에서 어두운 인물로 극과 극 변신을 하게 된 김경남 측은 흡인력있는 작품의 강렬한 캐릭터, 결핍을 지닌 거칠고 비뚤어진 현무를 통해 김경남의 또다른 모습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지난 해 SBS '피고인'으로 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인 김경남은 KBS '최강배달꾼'에 이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준호(정경호 분)의 동생이자 제혁(박해수 분)의 열혈덕후 준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감빵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상업 영화 데뷔작 '1급기밀'과 5월 말 막을 올리는 연극 '만리향'까지 브라운관-스크린-무대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무대에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바탕으로 데뷔 1년만에 주역으로 급성장한 기대주 김경남이 2018년 화제작 '이리와 안아줘'에서 '윤현무'로 분해 보여줄 극과 극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아람 작가의 감성적인 극본과 최준배 감독의 세심하고 따스한 연출, 그리고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윤종훈 김경남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나 상처와 아픔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고 싶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갈 단 하나의 힐링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후속으로 5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기대 속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이알 이엔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6 [16:40]   최종편집: ⓒ newswave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