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이 남자의 소름 끼치는 발걸음이 시작된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의 소름 끼치는 발걸음이 시작된다. 그가 악인 끝판왕 경신을 예고한 가운데, ‘나는 당신과 다르지 않다’라는 제목의 자서전을 발간한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가 등판할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그가 내일(16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등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을 시선을 사로잡을 책 한권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책 표지에는 ‘연쇄살인마의 고백’이라고 적혀 있다. 이 책은 바로 희재의 자서전. 특히 ‘나는 당신과 다르지 않다’라는 제목은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의 자서전으로 절대 상상할 수 없는 내용이어서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트린다.

 

이처럼 희재는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소름 돋는 행보를 보여줄 예정.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으로 악인의 새 역사를 쓸 그의 발자취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허준호 씨가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희대의 악인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고민과 노력 끝에 탄생한 윤희재의 모습을 내일(16일) 첫 방송으로 함께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으로 오는 1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이매진아시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5 [14:45]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