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심경글, "부디 내일도 오늘만 같길.."

 
배우 정가은이 현재 심정을 고백했다.

14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지난간것에 감사하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실 하루하루가 너무 불안하고 내일이 무섭고 두려운데..안그런척. 괜찮은척하면 정말 괜찮을까봐..괜찮아질까봐..그랬으면해서.."라고 말했다.

정가은은 또한 "부디..내일도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내가 이렇게 불안해하니까 소이도 잠을 못자나싶고 미안하고 또 미안하고..내일이 두렵고..이 두려움은 언제쯤 끝이 날까"라며 현재 불안한 심정을 전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1월 결혼 2년여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현재 정가은은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사진 출처 - 정가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4 [15:27]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