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물 캐는 아저씨’ 샘 오취리, 인간 비타민 ‘흥취리’ 매력 발산! ‘폭소’



‘나물 캐는 아저씨’ 샘 오취리가 ‘하동의 오취리’라는 의미의 동칠이부터 흥취리까지 삼단변신하며 하동 마을을 순식간에 사로잡았다.

 

오는 11일(금) 밤 11시 KBS2에서 방송되는 ‘나물 캐는 아저씨’(연출 박석형) 2화에서는 새로운 나물 ‘머위’를 캐기 위한 안정환-추성훈-김준현-최자-샘 오취리 등 육식성 도시남들의 특급 아재 케미가 펼쳐진다. 지난 1화 방송에 이어 경남 하동 매계 마을에서 지천에 깔린 자연산 나물과 함께 청정 웃음까지 채집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샘 오취리가 나물 캐기에 매진하던 중 3단 변화로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날 오취리는 아재 5인방 중 붙임성 좋은 막내 ‘오취리’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이어 한적하고 조용한 하동마을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하동의 오취리 ‘동칠이’로 변신하더니 모든 노래를 나물로 개사하는 ‘흥취리’로 최종 변신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안정환은 “오취리가 흥이 참 많아~”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특히 오취리는 네버엔딩 ‘노래자판기’로 변신해 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마치 관객이 있는 듯 “여러분. 안녕하세요~! 머위 좋아하세요?”라며 노래 가사처럼 흥얼거리며 묻고 답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이에 언제 어디서든 노래를 부르는 ‘흥취리’의 남다른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처럼 안정환-추성훈-최자-김응수는 물론 하동을 들썩이게 한 ‘흥취리’의 독보적 친화력과 폭발하는 흥바람으로 인해 유쾌 에너지 충만한 ‘나물 캐는 아저씨’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맛보는 청정 내추럴 라이프로 시청자들의 로망을 채워줄 나물 채집기 KBS 2TV ‘나물 캐는 아저씨’는 오늘(11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나물 캐는 아저씨’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1 [14:16]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