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걸스데이 소진-신아영, 미얀마 바간에 꽃피운 여신 미모! 심쿵



‘배틀트립’에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이 미얀마 바간으로 사원 투어를 떠난 가운데 동갑내기 여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내일(1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3주 동안 ‘해외 축제’를 떠난다.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특집에는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 빅스 홍빈-엔이 각 팀을 이루어 미얀마와 태국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칠 예정. 여기에 개그우먼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참여, 축제의 흥을 더욱 돋웠다고 해 이번 특집에 관심을 더 고조시킨다.

 

이번 주는 소진-신아영이 ‘황금의 나라, 베일에 가려진 미지의 나라’ 미얀마로 향할 예정. 이 가운데 두 사람이 세계 3대 불교 성지 중 한 곳인 바간을 완전 정복했다고 해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소진-신아영이 있는 바간에 위치한 수백여개의 사원 중 한 곳. 두 사람 뒤로 드넓게 펼쳐진 푸른 초원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안긴다. 이 가운데 흥이 잔뜩 오른 듯 이를 환히 드러내며 광대 승천 웃음을 짓고 있는 소진-신아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며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사원에서 바라보는 절경에 취한 두 사람의 모습이 남다른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소진은 한 폭의 그림 같은 바간의 풍경을 오래 두고 보기 위해 카메라로 담는 중. 신아영은 절경에 푹 빠졌는지 넋을 놓고 바라보고 있다. 이와 같이 미얀마 바간의 절경에 푹 빠져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얀마로 더욱 떠나고 싶게끔 만든다.

 

이날 소진-신아영은 불교 성지답게 바간 전역에 위치해 있는 사원 투어를 떠났다. 두 사람은 대표적으로 알려진 사원뿐 아니라 현지인이 추천한 히든 사원까지 찾았다고. 이에 소진-신아영이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여신 미모로 바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고 해 이번 여행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무엇보다 미얀마 바간 여행에 대해 소진은 “2,000년 전으로 갔다 온 느낌”, 신아영은 “바간을 가지 않는다면 미얀마를 간 것이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바간에 대해 입이 닳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여행을 지켜 본 경쟁팀 빅스 홍빈-엔 역시 부러움을 폭발시켰다고 해 소진-신아영의 미얀마 바간 여행이 담길 금주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1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1 [14:21]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