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걸스데이 소진-신아영, 미얀마 바간에 꽃피운 여신 미모! 심쿵



‘배틀트립’에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이 미얀마 바간으로 사원 투어를 떠난 가운데 동갑내기 여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내일(1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3주 동안 ‘해외 축제’를 떠난다.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특집에는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 빅스 홍빈-엔이 각 팀을 이루어 미얀마와 태국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칠 예정. 여기에 개그우먼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참여, 축제의 흥을 더욱 돋웠다고 해 이번 특집에 관심을 더 고조시킨다.

 

이번 주는 소진-신아영이 ‘황금의 나라, 베일에 가려진 미지의 나라’ 미얀마로 향할 예정. 이 가운데 두 사람이 세계 3대 불교 성지 중 한 곳인 바간을 완전 정복했다고 해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소진-신아영이 있는 바간에 위치한 수백여개의 사원 중 한 곳. 두 사람 뒤로 드넓게 펼쳐진 푸른 초원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안긴다. 이 가운데 흥이 잔뜩 오른 듯 이를 환히 드러내며 광대 승천 웃음을 짓고 있는 소진-신아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며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사원에서 바라보는 절경에 취한 두 사람의 모습이 남다른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소진은 한 폭의 그림 같은 바간의 풍경을 오래 두고 보기 위해 카메라로 담는 중. 신아영은 절경에 푹 빠졌는지 넋을 놓고 바라보고 있다. 이와 같이 미얀마 바간의 절경에 푹 빠져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얀마로 더욱 떠나고 싶게끔 만든다.

 

이날 소진-신아영은 불교 성지답게 바간 전역에 위치해 있는 사원 투어를 떠났다. 두 사람은 대표적으로 알려진 사원뿐 아니라 현지인이 추천한 히든 사원까지 찾았다고. 이에 소진-신아영이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여신 미모로 바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고 해 이번 여행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무엇보다 미얀마 바간 여행에 대해 소진은 “2,000년 전으로 갔다 온 느낌”, 신아영은 “바간을 가지 않는다면 미얀마를 간 것이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바간에 대해 입이 닳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여행을 지켜 본 경쟁팀 빅스 홍빈-엔 역시 부러움을 폭발시켰다고 해 소진-신아영의 미얀마 바간 여행이 담길 금주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1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1 [14:21]   최종편집: ⓒ newswave
류승범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긴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일억개의 별' 서인국, “나랑 사귀자” 정소민 향해 기습 돌직구 고백! 멜로 텐션 급상승!
‘백일의 낭군님’ 세자로 돌아온 도경수-사라진 남지현, 본격 맴찢 전개 시작!
‘볼빨간 당신’ 집밥 대가 양희경, 이번엔 컵밥 도전! ‘mini집밥’
홍윤화 28kg감량, 드레스가 헐렁해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NEW 한세계' 김민석 찾아 경찰서까지 출동, 무슨 일?
‘볼빨간 당신’ 문가비 “호감 있는 이성에게 쓰는 필살기? 요리”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눈호강 사기 복근컷 공개! 본투비 왕싸가지 톱스타 변신!
‘오늘의 탐정’ 박은빈-이지아, 현실은? 반전 케미 폭발!
‘라디오스타’ JK김동욱, 배우 하정우와 첫 만남에 ‘외모대결’ 고백! 공효진 픽은 누구?
'마성의 기쁨' 최진혁의 폭풍 오열, 뜨거운 남자의 눈물의 의미는?
‘최고의 이혼’ 배두나-이엘 女女케미, 차태현 긴장하게 만들 조합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