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피디’ 박나래의 사주 속에는 “남자가 둘”…운명적인 삼각관계의 결과는?



예사롭지 않은 사주풀이 결과에 박나래가 충격과 혼란에 빠졌다.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새 파일럿 프로그램 ‘셀럽피디(CELEBRITY PD)-★들의 이유있는 오지랖’(이하 ‘셀럽피디’)에서는 PD가 된 개그맨 양세찬의 ‘추적! 인간이 좋다’ 박나래 2편 방송이 이어진다.

 

양세찬은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왜 떴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신개념 ‘점술’ 분석을 도입했다. 바쁜 스케줄의 박나래를 배려해 방송국 모처에 이동식 점집 세트를 차리고, 유명 역술가를 미리 섭외하는 등 철저한 사전준비를 마친 후 그녀를 데려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점괘를 확인한 양세찬과 박나래가 큰 충격에 휩싸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역술가의 무시무시한 경고에 박나래는 ‘페이크(가짜)’가 아니냐고 양세찬을 다그쳤다는 후문.

 

또 다른 사진 속 박나래는 너무 놀라 얼굴을 파묻은 반면 양세찬은 박장대소하며 통쾌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무엇이 이토록 박나래를 당황시켰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나래의 사주를 풀어가던 역술가는 “여자 사주가 아니라 남자 사주”라면서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끈기와 인내, 남다른 의리를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자신의 성격을 척척 맞히는 귀신같은 솜씨에 박나래는 “잘 보시네”라고 감탄하며 점차 빠져 들었다. 특히 그녀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연애운으로 넘어가자 심각한 표정으로 더욱 집중했다.

 

역술가는 박나래의 사주 속에는 “두 남자가 있다”는 말과 함께 연예면을 뜨겁게 달굴 스캔들을 예고해 박나래와 양세찬을 경악케했다는 후문.

 

박나래의 운명의 남자들은 누구인지, 그녀를 멘붕에 빠뜨린 연애 점괘는 무엇인지 오늘 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는 촬영 직후 인적이 드문 곳을 향하는 박나래와 그녀를 뒤쫓는 양세찬의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예고됐다. 양세찬의 카메라에는 을씨년스러운 산 속에 홀로 서 있는 박나래의 모습이 포착돼 그녀의 이해할 수 없는 기행과 역술가의 경고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을지 시청자들의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셀럽피디’는 스타가 직접 PD가 되서 기획부터 취재, 출연까지 도맡는 본격 셀프 프로듀싱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양세찬,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래퍼 마이크로닷, 배우 허정민까지 네 명의 핫한 셀럽들의 좌충우돌 방송 PD 도전기가 펼쳐진다.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양세찬 식 스타다큐는 오늘(11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셀럽피디’ 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셀럽피디>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1 [14:34]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