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물 캐는 아저씨’ 안정환-추성훈-김준현-샘 오취리, 나물 캐는 4저씨 확정! 웃음 캐러 출격!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나물 캐는 아저씨’의 안정환, 추성훈, 김준현, 샘 오취리가 네 명의 아저씨로 최종 확정 됐다.

 

KBS 2TV ‘나물 캐는 아저씨’(연출 박석형)는 4명의 출연진 안정환, 추성훈, 김준현, 샘 오취리가 시골에 내려가 그 나물에 이 밥상을 차리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자연산 힐링 예능. 호젓한 산과 들에서 나물을 캐며 수확의 기쁨을 누리고 그 나물로 차린 건강한 밥상을 맛보는 도시인들의 대리만족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나물 캐는 아저씨’의 나물채집러로 변신한 안정환-추성훈-김준현-샘 오취리는 ‘나물’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아저씨들로, ‘금손 안쉐프’ 안정환, ‘근육 초식남’ 추성훈, ‘나물 야망러’ 김준현, ‘열혈 나물 러버’ 샘 오취리가 봄 제철 나물을 직접 채취하고 그 나물로 요리를 해 먹기 위해 시골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떤 웃음을 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들의 색다른 만남과 나물과의 이색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안정환은 국가대표급 나물 캐기 신공을 발휘하는가 하면 ‘금손 안셰프’로 변신해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나물 캐기에 툴툴거리다가도 집중력을 십분 발휘해 잡풀만 요리조리 피하는 수준급 채집러의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나물 요리가 아닌 특별한 레시피로 나물의 미감을 극대화시키는 메인 쉐프로도 깜짝 활약한다.

 

그런가 하면, 추성훈은 ‘근육 초식남’의 면모를 뿜어내 웃음을 선사할 예정. 그는 나물을 캐기에는 쓸데없이 고퀄리티인 커다란 근육을 사용해 섬세한 호미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나물인지 잡풀인지 판별하기 위해 파이터의 매서운 눈빛까지 발산했다고. 무엇보다 동갑내기 안정환과 족보를 재정리하면서 나물 캐기에서도 승부욕을 활활 불태우는 ‘상남자 브로맨스’를 뽐낼 예정이다.

 

김준현은 자신을 코끼리에 비유하며 ‘나물 야망러’로 거듭난다. 그는 “코끼리도 초식동물이다. 중요한 것은 양이다”라며 나물을 포대로 캐겠다는 야망을 드러내 꿀잼을 선사한다. 갓 데친 나물을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것만으로도 침샘을 무한 자극하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나물 먹방 팁을 밝힐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물 캐는 아저씨’의 막내 샘 오취리는 한국 고유의 밑반찬 문화를 예찬하고 사랑하는 ‘열혈 나물 러버’로 남다른 채집 의욕을 자랑한다. 가나 사람에게는 생소한 나물 이름과 모양새를 기억하려고 애를 쓰면서 부지런히 나물 캐기에 매진했다고. 여기에 아재 입맛까지 장착한 대한 가나인으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나물 캐는 아저씨’ 제작진은 “나물과는 동떨어진 4명의 아저씨가 직접 시골에서 나물을 채취하고 요리하는 반전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또한 매회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계절감 가득한 자연의 멋과 맛을 안방까지 전달하는 저자극 자연산 힐링 예능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맛보는 청정 내추럴 라이프로 시청자들의 로망을 채워줄 나물 채집기 ‘나물 캐는 아저씨’는 KBS ‘청춘FC’와 ‘안녕하세요’를 담당했던 박석형 PD가 연출을 맡는다. KBS 2TV에서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20 [16:01]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