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이이경 열애,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이 열애중이다.
 
17일 한 매체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이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감정을 갖게 됐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에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이경과 정인선이 지인을 통해 만나 1년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정인선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인선과 이이경은 17일 종영을 앞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 중이다.
 
정인선은 1996년 드라마 '당신'을 통해 데뷔 후, 드라마 '영웅시대', '써클', '맨몸의 소방관', '마녀보감' 등과  영화 '오픈 유어 아이즈', '경주', '한공주' 등에 출연했다.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후, 드라마 '고백부부', '마녀보감' 등과 영화 '괴물들', '아기와 나', '공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 출처 - 정인선, 이이경 이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7 [16:01]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