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Suits)’ 간식차 포착, 채정안x한지민 ‘미녀들의 훈훈우정’


‘슈츠(Suits)’ 촬영장에 예쁜 언니들의 우정이 떴다.

 

배우 채정안은 4월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에서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진정한 능력자, 법률비서 홍다함 역을 맡았다. 일이면 일, 센스면 센스, 미모면 미모. 모든 것이 뛰어난 홍다함의 매력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열심히 촬영 중인 채정안을 응원하는 배우 한지민의 따뜻한 마음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슈츠(Suits)’ 촬영장에 한지민이 채정안 및 배우들, 스태프들을 위해 준비한 햄버거 차가 깜짝 등장한 것. 얼굴만큼 마음도 아름다운 두 여배우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슈츠(Suits)’ 세트장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에는 배우 한지민이 보낸 햄버거 차와, 촬영 중 맛있는 간식을 위해 모인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SUITS 슈츠 대박 기원. 정안 언니 로펌 입성 축하해! 지민이 드림”이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 한지민과 채정안의 다정한 셀카가 담긴 현수막이 눈에 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채정안과 한지민의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무엇보다 채정안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채정안이 연기하는 ‘홍다함’은 전설의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이 가장 아끼는 보물 1호라고 일컬을 만큼 뛰어난 능력과 센스를 지닌 커리어우먼이다. 그녀의 감각적인 오피스룩과 스타일리시하 매력이 더해진 홍다함 캐릭터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채정안을 비롯한 ‘슈츠(Suits)’ 제작진 및 배우들은 시청자에게 더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 중이다.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따뜻한 마음 속에서 완성되고 있는 ‘슈츠(Suits)’ 첫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추리의여왕2’ 후속으로 오는 4월 2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7 [14:33]   최종편집: ⓒ newswave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