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 ‘갓데리’ 풀파워 장전! 이동식 클럽 대 오픈! 뜨거운 불토 예고!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영이 ‘갓데리’ 풀파워를 장전하고 댄스 욕구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녀의 진두지휘 아래 마치 이동식 클럽을 연상시키는 차 안의 상황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최윤정 / 연출 강성아) 6회에는 1년 365일 흥이 넘치는 에너자이저 홍진영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주 홍진영은 내성적인 성격의 유병재와 PC방 만남을 통해 극과 극 케미를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에는 홍진영의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직접 그녀의 일상을 제보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갓데리’라는 별명답게 풀파워를 장착한 홍진영이 넘쳐 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끼를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깜찍한 안무에 맞춰 귀여운 표정까지 지으며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홍진영과 함께 하는 이들은 스타일리스트와 안무팀으로 구성된 든든한 지원군 ‘미니홍즈’. 홍진영이 음악을 틀며 시동을 걸면 ‘미니홍즈’는 칼군무로 응답하며 흥겨운 댄스파티를 벌인다고.

 

그녀의 일상을 본 참견인들은 연신 “대단하다”고 입을 모았고, 이에 대해 홍진영은 “우리 친구들도 굉장히 밝아요~”라며 아무렇지 않게 평범한 일상임을 밝혔다는 전언이다.

 

에너자이저 홍진영의 댄스 열정에 매니저는 머리를 감싸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데, 과연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어떤 제보를 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갓데리’ 홍진영의 일상은 오는 14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3 [14:27]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