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나래바 박사장의 요리 인생 최대 위기!


‘나 혼자 산다’ 나래바 박사장 박나래가 낯선 LA 땅에서 요리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 그녀는 무지개회원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다니엘 헤니를 위해 실력 발휘에 나섰는데, 달달한 미국햄 맛에 당황하는가 하면 설상가상으로 냄비까지 착각하며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0회에서는 다니엘 헤니의 집에 초대 받은 무지개회원들이 답례로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박나래는 수준급 요리실력으로 당당히 나래바 박사장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런 그녀가 다니엘 헤니의 집에서 요리하면서 평소답지 않게 전현무와 한혜진의 걱정스러운 눈빛을 받으며 요리하고, 심각한 표정으로 이시언이 건네는 재료의 향을 맡아보고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박나래가 생전 처음 접한 미국산 재료 때문에 난관에 봉착한 모습으로 자신이 만든 찌개의 맛을 맛보며 “너무 달지? 햄 자체가 너무 달아”라며 걱정에 빠졌다. 이어 그녀는 찌개용 냄비가 아닌 다른 냄비에 음식을 하며 연신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다니엘 헤니에게 대접하기 위해 한국에서부터 묵은지를 비롯해 요리 술로 쓸 소주 등 각종 재료와 함께 달걀말이용 팬까지 가져오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고.

 

과연 박나래는 자신 앞에 닥친 위기를 이겨내고 요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미국에서 겪은 박나래 요리 인생 최대의 고비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3 [14:35]   최종편집: ⓒ newswave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