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이 최초로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제작진은 14일 오후 정형돈과 데프콘의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공연 무대 영상을 선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정형돈과 데프콘은 검은색 마스크에 촌티 가득한 추리닝까지 이른바 동묘스타일로 다소 어설픈 갱스터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그냥 읽기도 어려운 복잡한 수학공식만으로 된 가사를 쉴 새 없이 뱉어내는 플로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충격과 웃음을 선사한다.

 

현란한 수학공식 라임이 웃음포인트인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는 공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3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한창 인기 몰이 중인 형돈이와 대준이의 최신곡으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되는 것은 ‘건반 위의 하이에나’가 최초다.

 

특히 이날 첫 라이브 무대에 도전한 형돈이와 대준이는 자신들의 노래임에도 복잡한 수학공식 가사에 실수를 연발하면서 겉잡을 수 없는 폭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합류로 더욱 활기 넘치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와 4회에서는 장미여관과 페퍼톤스 등이 출연해 뮤지션들의 베일에 쌓여있던 사생활 공개와 흥미로운 음악 작업 현장,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까지 불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정글 같은 음원차트 입성을 꿈꾸는 뮤지션들의 음원 메이킹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는 이번 주 금요일(16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선공개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5 [09:52]   최종편집: ⓒ newswave
‘이몽’ 의미x재미x감동까지 모두 갖춘 우리의 역사 담긴 드라마 탄생 예고!
레드벨벳 슬기 ‘댄싱하이’ 깜짝 등장! 비주얼X리액션X심사 열일 3종 세트 포착!
신현수 긴급수술, 스케줄을 취소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예정
김효진 임신, 이제 곧 두 아이의 엄마
이동욱 유인나, '진심이 닿다' 로 2년만에 재회!
‘최고의 이혼’이 특별한 이유, 사랑과 관계에 대한 성찰
‘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전설의 상자’ 공개! 라텍스 장갑까지 장착! ‘덕후’ 멤버들 긴장!
‘나인룸’ 김영광-오대환-임원희, 뜻밖의 삼자대면 포착! 불꽃 아이컨택까지! 무슨 일?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본격 ‘심쿵’ 로맨스 전초전 ‘관심 집중’
대화의 희열 레전드 발레리나 강수진, 다 버리고 한국으로 온 이유
'배틀트립' 모모랜드 주이-연우 출격! 오늘(19일) 녹화! 기대 UP
'SKY 캐슬' 염정아, 욕망의 문을 열다! 궁금증 유발 1차 티저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