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이 최초로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제작진은 14일 오후 정형돈과 데프콘의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공연 무대 영상을 선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정형돈과 데프콘은 검은색 마스크에 촌티 가득한 추리닝까지 이른바 동묘스타일로 다소 어설픈 갱스터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그냥 읽기도 어려운 복잡한 수학공식만으로 된 가사를 쉴 새 없이 뱉어내는 플로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충격과 웃음을 선사한다.

 

현란한 수학공식 라임이 웃음포인트인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는 공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3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한창 인기 몰이 중인 형돈이와 대준이의 최신곡으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되는 것은 ‘건반 위의 하이에나’가 최초다.

 

특히 이날 첫 라이브 무대에 도전한 형돈이와 대준이는 자신들의 노래임에도 복잡한 수학공식 가사에 실수를 연발하면서 겉잡을 수 없는 폭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합류로 더욱 활기 넘치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와 4회에서는 장미여관과 페퍼톤스 등이 출연해 뮤지션들의 베일에 쌓여있던 사생활 공개와 흥미로운 음악 작업 현장,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까지 불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정글 같은 음원차트 입성을 꿈꾸는 뮤지션들의 음원 메이킹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는 이번 주 금요일(16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선공개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5 [09:52]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vs박병은, 숨막히는 연기대결 예고 ‘팽팽’
배우 김흥수, 오늘(23일)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지현우 등과 연기호흡!
'라이프' 이동욱, 깊은 눈빛에 요동치는 복잡한 감정!
'아는 와이프' 지성의 첫사랑 이혜원 役 완벽 변신 첫사랑 아이콘 강한나 첫스틸 공개!
‘슈돌’ 벤틀리, 역대급 먹방 퍼레이드 ‘싱가포르 정복’
‘사생결단 로맨스’ [D-DAY] 지현우-이시영, 오늘(23일) 첫 방송! 두근두근 호르몬 밀당!
배우 김민정, 고혹미 넘치는 화보 공개!
'보이스2' 이진욱, 싸이코패스 형사로 한계 없는 변신 선보인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81M 구름다리 위 열연 ‘연기 열정 폭발’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 역대급 하드캐리 연기 변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의 섬세해진 가족 관계, 믿고 보는 중견배우들로 채웠다!
이영아, ‘끝까지 사랑’ 첫방 시청 독려샷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