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따뜻한 손길로 펼친 아름다운 자원봉사
▲ 로컬드림봉사회, 따뜻한 손길로 펼친 아름다운 자원봉사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 회원들이 지난 13일 환경개선이 필요한 국민기초수급자 가정을 방문하여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 활동은 로컬드림봉사회 회원들이 겨울에 동파된 화장실과 망가진 방문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기초수급자 가정을 발굴하여,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협의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에 필요한 비용은 로컬드림봉사회에서 마련하였으며, 주거환경개선 공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집수리 전문가와 함께 공사를 진행하였다.

 

봉사활동을 주관한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고, 그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관심과 작은 불편사항까지 귀담아 듣고, 한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한 것 같아 보람을 느꼈다.”는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언제든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4:21]   최종편집: ⓒ newswave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