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양진성,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다 ‘숨막히는 열연’


‘크로스’ 양진성이 슬프도록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게 됐다.

 

이상하게 고경표(강인규 역)만 보면 심장이 뛰는 여자. 로맨스일까. 아니면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쏟아냈던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 비밀로 인해 극한으로 내몰린 여자. 바로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의 양진성(손연희 역) 이야기다.

 

3월 13일 방송된 ‘크로스’ 14회에서 손연희는 역대급 위기에 처했다. 이사장(장광 분)의 배신에 분노한 김형범(허성태 분)이 이사장의 딸 손연희를 납치해버린 것. 온몸이 꽁꽁 묶인 채 눈을 뜬 손연희는 경악하고 말았다. 그곳에 강인규가 정신을 잃은 채 누워 있었던 것. 하지만 그녀를 향한 가혹한 상황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김형범의 입에서 충격적인 말들이 쏟아졌기 때문이다.

 

김형범의 입을 통해 밝혀진 진실은 추악했다. 이사장이 과거 하나뿐인 딸 손연희를 살리기 위해 불법 장기매매를 김형범에게 지시했음을, 손연희의 가슴 속 뛰고 있는 심장은 처참하게 살해당한 강인규의 아버지 것임을. 온몸이 결박되고 입까지 틀어 막힌 손연희는 아무 저항도 하지 못한 채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할 수밖에 없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몰입도가 높아진 장면이었다. 양진성 역시 납치되고 결박된, 대사도 할 수 없고 움직임도 한정적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처절한 열연을 펼쳤다. 김형범의 말에 따라 서서히 달라지는 감정, 충격에 흔들리는 눈빛, 절규, 뚝뚝 떨어지는 눈물 등. 모든 것이 극한으로 내몰린 손연희 그 자체였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속도감 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숨막히는 열연 등 많은 매력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크로스’. 그 안에서도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을 강렬하게 그려내며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배우 양진성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눈 여겨 보게 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11:11]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