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 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2동은 지난 12일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주엽2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노인회 등 직능단체 회원 50여 명과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행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선공원 및 중앙로와 대산로, 강성로를 중심으로 상가 주변 이면도로와 인도 화단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개선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대청소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대비해 거리 쓰레기 청소, 불법 광고물 수거 및 꽃박람회 홍보 등 방문객 맞을 준비를 병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평순 주엽2동장은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청소 활동에 참여해 준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월 진행할 ‘깨끗한 주엽2동 만들기’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3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학생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마을 청소를 실시하는 등 깨끗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39]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