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다가서는 두 남녀 ‘심멎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의 동침, 이번에는 조금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이다.

 

리얼어른멜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 속 동침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것과 조금 다른 의미를 지닌다. 현실에 지쳐 좀처럼 잠들 수 없는 어른 남녀가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 서로의 수면제가 된다. 서로 위로, 안정, 공감을 선물한다. 이것이 ‘키스 먼저 할까요’ 속 손무한(감우성 분)과 안순진(김선아 분)이 나란히 눕는 이유이다.

 

3월12일 방송된 ‘키스 먼저 할까요’ 13~14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더욱 서로의 위안이 필요해졌다. 20년 승무원 생활을 그만둔 안순진은 마트에서 일하고, 집에서도 쫓겨나게 됐다. 손무한은 소울메이트인 반려견이 세상을 떠났다. 14회 엔딩에서 안순진이 아무 말 없이 손무한을 꽉 안아주는 장면은 이 같은 두 남녀 사이의 위로와 공감을 오롯이 보여주며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위로를 통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 손무한과 안순진.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해갈 것인지 많은 시청자의 호기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13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다시 같은 공간에 나란히 있는, 전보다 훨씬 더 가까워진 두 남녀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손무한과 안순진이 함께 있는 곳은 무한의 집 침실이다. 두 사람은 어두운 밤, 무한의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잠을 청하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무한은 책을 읽어주고 있으며, 순진은 그런 무한 곁에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표정,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등을 통해 어느덧 함께하는 시간이 이들에게 편하고 따뜻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전부가 아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손무한, 안순진의 모습이 포착된 것. 눈을 살포시 감은 채 조금씩 다가서는 두 남녀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애틋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13일) 방송되는 15~16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서로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다.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는 두 남녀의 사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손무한과 안순진은 얼마나 더 서로에게 가까워질 수 있을까. 이들의 사랑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 감우성, 김선아 두 명품배우는 또 어떻게 이 애틋한 어른들의 사랑을 표현해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키스 먼저 할까요’ 15~16회는 오늘(13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51]   최종편집: ⓒ newswave
‘뜻밖의 Q’ 전현무-세븐틴 호시, 극과 극 개성 ‘루시퍼’ 커플 댄스!
오나미 근황, 역시 미녀 개그우먼
조윤희 이동건, 뒷모습만 봐도 행복함 가득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따뜻X청량X설렘’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 최초 여자 매니저와 첫 등장!
‘배틀트립’ 100회 특집! 서효림-이홍기, ‘현실남매투어’ in 캐나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완벽 슈트핏 대공개 ‘여심 저격 예고’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미소 퍼레이드 포착! 관심!
‘댄싱하이’ 뜨거운 관심 지원 폭주! ‘실력X열정X포텐’ 넘치는 10대 댄서 3112명 도전장!
‘뮤지컬 디바’ 소냐, 3년만에 무대로 돌아오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 “실제 아나운서처럼 표현하고 싶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석진이 찾아준 행복 & 하석진이 되찾은 웃음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