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태도논란 사과, "시간을 되돌리고픈 생각도 든다"
 
B1A4 멤버 바로가 최근 있었던 태도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1일 바로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저를 응원해주고 아껴준 팬들에게 상처를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글을 올렸다.

바로는 "내 일상을 공유하고 내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이 쿨하다고 생각하며 저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배려 없이 제 방식대로 표현한 것 같다. 저의 어리석음과 부족함 때문에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상처를 드린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를 사랑해주시는 마음만으로 저에게 상처받은 부분을 애써 덮어주시고 믿어준 팬분들께도 너무 미안하고 정말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되돌리고픈 생각도 든다"고 전했다.
 
또한 "이 글을 너무 늦게 올리게 돼서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상처가 아닌 사랑을 주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 이 모든 감사를 기억하면서 지금 이 마음을 꼭 가슴에 새기는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B1A4 팬사이트 등에는 바로의 태도를 지적하는 글과 열애 의혹 등이 담긴 글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출처 - 바로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2 [15:13]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