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권, '황금빛 내 인생' 종영 소감! “여러분들에게도 황금빛이 비치길…”


배우 김사권이 KBS2 <황금빛 내 인생>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에서 박시후(최도경 역)의 든든한 친구 김기재 역할로 활약한 배우 김사권이 촬영 현장 사진 공개와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옷매무새를 다듬으며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진중한 눈빛을 뿜어내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한 배우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김사권은 “작년 여름 무더운 날씨 속에 첫 야외촬영을 시작한 것이 얼마 전 같은데,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이 오면서 드라마도 어느덧 막을 내렸네요. 좋은 작품을 만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정말 행복하게 촬영 했습니다”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 제목처럼 모든 시청자분들의 앞날에도 황금빛이 비치길 기원하고 저는 곧 다른 작품에서 더 좋은 연기를 통해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김사권은 등장마다 훈훈한 수트핏과 함께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함은 물론, 때론 든든하지만 때론 조언도 마다하지 않는 ‘현실 친구’ 캐릭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은 지난 11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진 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2 [14:21]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