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임태경의 과거 미스터리, 오늘(9일) 밤 밝혀진다!


‘미스티’ 김남주와 임태경의 과거 이야기가 드디어 오늘(9일) 밤 밝혀진다.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에서 출소 이후 그림자처럼 먼발치에서 고혜란(김남주)의 곁을 맴돌던 하명우(임태경). 지난 10회에서 독기를 품고 혜란에게 달려드는 서은주(전혜진)를 막아서며 정체를 드러내더니, 혜란과 애틋한 재회로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과연 혜란과 명우, 이들에겐 과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출소일이 다가오면 번번이 사고를 쳐 형량을 늘려왔던 명우. 홀로 교도소에서 혜란의 기사가 담긴 스크랩북을 보며 정체에 의문을 더했던 그는 지난 5회에서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왔다. 사흘 후, 직원을 뽑는다는 강태욱(지진희)의 사무실에 찾아가며 의뭉스러운 행보를 시작한 명우가 존재감을 빛내기 시작한 건 지난 7회부터였다. 케빈 리(고준)의 매니저 백동현(정영기)에게서 태국 사진 원본이 든 카메라 메모리칩을 뺏어 혜란에게 전달하며 협박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준 것.

 

오랜만이지만, 제 곁을 빠르게 스쳐 지나가는 명우를 단번에 알아보고 놀란 혜란. 그도 그럴 것이 혜란의 꿈으로 회상된 과거에서 두 사람은 남다른 사건을 함께 겪었기 때문. 의문의 장소에서 덜덜 떨고 있는 어린 혜란에게 “넌 이 일하고 아무 상관도 없는 거야. 빨리 가”라며 재촉하던 어린 명우. 두 사람의 교복에 묻은 핏자국과 지난 10회에서 “고혜란이 사람 죽인 거, 이번에 처음이 아니라면요?”라고 의문을 던지더니 태욱에게 명우를 “고혜란을 짝사랑하던 어떤 바보 같은 자식”이라고 설명한 은주는 오늘(9일) 밤 방송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10회에서 혜란과 명우가 오랜만에 재회했다. ‘안녕, 명우야’라는 혜란의 울음 섞인 한 마디는 두 사람의 깊은 관계를 짐작케 했었다”며 “오늘(9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혜란과 명우의 과거 이야기가 밝혀진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혜란과 명우의 재회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미스티’ 오늘(9일) 밤 11시 JTBC 제11회 방송.

 

<사진제공 = 글앤그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37]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