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은혁, ‘대박 운세’ 소식에 미소 활짝! 대운이오~!


‘슈퍼TV’ 은혁이 대운의 기세를 이어 받아 ‘2018년의 남자’로 등극할까? 오늘 방송되는 ‘슈퍼TV’에서 은혁이 ‘운세TV’를 시작하며 자신의 무술년 운세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9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7회에서는 ‘1인 방송’을 슈주만의 공식으로 비튼 ‘1인 방송 퇴근 전쟁’이 발발한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개인 SNS를 통해 2시간 동안 1인 방송을 진행할 예정. 단, 6명의 동시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넘으면 촬영이 즉시 종료되며 퇴근이 가능하다. 이에 엄청난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슈주 멤버들이 합심하여 팔로우 수를 높이기 위해 모든 화력을 쏟아 붓게 된다.

 

이 가운데 은혁은 관상부터 사주, 궁합을 총망라한 ‘운세TV’를 온에어할 예정이다. 그러던 중 은혁은 “올해 대박인데?”라며 2018년 대운을 점친 철학박사 조규문의 말에 입꼬리가 귀에 걸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대인관계 넓어지고, 일거리 늘어나고, 귀인 만나고, 돈 들어오고“라며 그야말로 ‘대박 운세’에 은혁을 자동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

 

그러자 은혁은 쓰고 있던 안경을 벗어 던지고 이마를 훤히 드러내며 관상까지 접수하려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뜻밖에도 은혁의 관상에서 “푹 쉬어야지~”라는 운세가 점쳐져 동공 지진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2018년 대운을 써보기도 전에 휴식기를 가져야 할지 망설이게 하는 은혁의 극과 극 운세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과연 단짠을 오가는 운세 풀이에도 불구하고 은혁이 2018년 대운을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퇴근 전쟁이 발발한 ‘슈퍼TV’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오는 9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42]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